본문 바로가기

일반사진

어느날의 여유

여행작가학교 동기인 정태균님이 참가하는 "In Between"이라는 전시회에 다녀 왔다.

대학로 혜화아트센터에서 열리고 있는데, 동성고 10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라고 한다.

대나무 사진으로 유명한 홍익대 김대수 교수님을 비롯하여 동문 사진작가 18인의 공동전시회이다.

전시장 입구에 걸려있는 정태균님의 대형사진은 이미 팔려서 빨간딱지가 따악 붙어 있다.

또, 그림앞에 꽃들은 제일 많기도 하다.  쪼~기 내가 갖다놓은 꽃도 보인다.ㅎㅎㅎ

 

 

 

 

 

 

 

여행작가학교 동기들 만나는 시간을 착각해 무려 1시간이나 일찍 나갔다.

그 1시간동안 같이 해준 노트북과 핫스팟....

요즘 밖에 나갈때 카메라 렌즈는 1개만 챙기고, 그 빈 무게를 노트북으로 채우는데....

오늘 그 덕을 톡톡히 본것 같다.

 

그리고 혜화아트센터 앞에서 열리는 필리핀 장터에서 한동안 어슬렁거리니 한시간이 금방 간다....

 

 

 

 

 

 

동기들을 만나서 점심으로 먹은 혜화칼국수...

경상도식 칼국수라는데, 어릴때 부산에서 먹던 칼국수 맛이 생각나서 반가웠다. 맛있었다.

녹두빈대떡도 맛있고.... 

 

점식 식사후 갔던 학림다방의 커피도 괜찮았다.  단순히 옛날 다방식 커피점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커피맛이 기대이상이다.

 

 

 

 

오랫만에 느껴보는 여유로운 주말....괜찮은 하루였다...

'일반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남산동 모터쇼  (0) 2013.05.29
SOULCAVE studio-이종훈 사진작가  (0) 2013.05.28
수원 생태교통 국제 페스티벌  (1) 2013.05.26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는다.  (0) 2013.05.20
청도 소싸움  (2) 2013.05.15